로그인

부동산 투자 / 임대

현빈·손예진, 건물 한 채씩만 합쳐도 260억 원… 부동산 고수 커플

오는 27일 오전 방송되는 채널 IHQ '은밀한 뉴스룸' 14회는 세간의 화제를 모은 현빈·손예진 커플을 주제로 다양한 소식을 전한다.


특히 '부동산 고수'로 알려진 현빈과 손예진의 부동산 근황이 공개된다. 두 사람은 각각 구리와 삼성동에 위치한 40억 원대 고급 빌라를 소유하고 있으며, 청담·신사·합정 등 핵심 상권의 100억 원대 건물주로도 …

더보기

한토신 '다산타워' 매입 추진…판교 잇단 투자 '왜'

한국토지신탁이 다산네트웍스 사옥인 ‘다산타워’를 매입한다. 판교테크노밸리 코리아벤처타운에 자리잡고 있다. 코리아벤처타운은 회사 소유 빌딩이 없는 벤처기업들이 컨소시엄을 구성해 싼값에 입주할 수 있도록 지자체 주도로 조성한 단지다.

더보기


서울파이낸스센터 PM사 선정에 쏠린 눈

싱가포르투자청(GIC)이 서울파이낸스센터(SFC)의 자산관리(PM) 업무를 담당할 회사를 뽑는다. 3년 단위로 진행되는 정기입찰이지만 관련 업계에선 21년만에 처음으로 교체될 가능성을 높게 내다보고 있다. 기존 PM사와 계약을 유지하는 기간 동안 잦은 정전으로 시달린 데다가 공실률도 전반적으로 높아졌다는게 업계 중론이다.


품귀' 꼬마빌딩 경매시장 몸값 '쑥쑥'

썝蹂몃낫湲 븘씠肄



[아시아경제 김민영 기자] 지난 17일 서울중앙지법에서 실시된 경매에서 영등…

더보기

코오롱인더, 인천공장 철수하나

코오롱인더스트리가 지난 1986년 설립해 운영 중인 인천 공장을 두고 고민에 빠졌다. 전선 피복 등을 만드는 데 투입되는 폴리우레탄(PU)을 생산하는 곳으로, 매출 규모가 크지 않고 수익성이 하락하고 있어서다.


부동산 갑부’ 메가스터디 손주은, 빌딩 팔아 54억 또 쥐었다

‘사(私)교육 재벌’ 메가스터디그룹의 창업주 손주은(61) 회장이 ‘부동산 갑부(甲富)’의 명성(?)에 걸맞게 보유 중인 빌딩을 매각해 …

더보기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 `거점오피스` 서비스 출시

거점오피스로 사용 중인 스파크플러스 선릉점 ▶ 여기를 누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토종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가 ‘위드코로나’ 시행이 본격화됨에 따라 ‘거점오피스’ 서비스를 지난 19일 공식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한국자산신탁, 교대역 희성빌딩 매각 '340억 차익'

교대역 희성빌딩을 매입했던 한국자산신탁이 2년 만에 투자회수를 마무리했다. 최근 강남 일대 오피스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매각 적기라고 판단한 것으로 보인다. 매입가의 60%를 넘는 시세 차익을 거뒀다.


이든운용, 충정로 30년된 건물에 안젤로고든 투자 유치

이든자산운용이 서울 중소규모 노후빌딩을 비롯해 유휴부지 거래에서 발군의 성과를 내고 있다. 2017년 설립된 신생사임에도 마스턴투자운용, 디벨로퍼 등에서 업력을 쌓은 인력이 주축이 된 덕에 공격적인 자산거래를 성사시키고 있다.


컴투스, 을지로에 그룹 신사옥 건립 추진...2026년 입주 예정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서울 을지로에 신사옥 건립을 추진한다.

컴투스는 업무 공간 확보 및 투자수익 제고 등을 목적으로 트윈웍스피에프브이(PFV)의 지분 49%를 1559억 원에 취득한다고 22일 공시했다.

▲ [컴투…

더보기

한국시리즈 홈런포 KT 황재균, 투자서도 홈런… 방이동 건물 매각해 93억 차익

23일 상업용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황재균은 최근 방이동에 위치한 본인 소유 건물과 토지를 210억원에 매각했다. 이 건물은 방…

더보기

이효리 이상순 ‘효리네 민박’ 집 팔렸다...매매가 25억

'효리네 민박'에 등장한 이효리 이상순 부부의 제주도 애월읍 소길리 집이 완전히 팔렸다.


부동산 시장서 주목받는 ‘스타벅스 효과’

“이 땅에 3층짜리 건물이 올라가요.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DT) 매장이 들어오기로 이미 계약이 되어있어요. 15년간 장기 …

더보기

매각 시동 '에이프로스퀘어', 내주 티저레터 배포

서울 강남대로 인근의 '에이프로스퀘어' 매각이 본격적으로 추진된다. 마스턴투자운용이 블라인드펀드를 통해 보유한 건물이다. 매각주관사를 낙점한 뒤 다음 주부터 잠재적인 투자자를 대상으로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다. 국민연금은 에이프로스퀘어를 보유한 블라인드펀드의 최대 출자자다. 엑시트(투자금 회수) 과정에서 대규모 차익 실현이 전망된다.


이지스밸류리츠, '분산 투자' 전략 핵심은

‘이지스밸류플러스’는 이지스자산운용이 균형에 중점을 두고 기획한 리츠다. 안정성이 포인트인 코어(core)자산, 성장성이 관건인 ‘플러스 알파(+α)’ 자산으로 투자처를 나누고 양쪽에 투자를 분배하겠다는 전략을 내세우고 있다.


논현동 싸이칸타워 매각 '쉽지 않네'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오피스빌딩 '싸이칸타워' 매각이 기약 없이 미뤄지면서 그 배경을 놓고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

더보기

제약기업, 사옥 이전 활발…"제2 도약"

제약기업들이 새 보금자리를 찾아 신사옥 이전이 활발하다.

한국화이자…

더보기

오피스 없어서 못 들어가…서울 주요권역 공실률 하락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여전히 지속되는 상황에서도 오피스 공실률이 줄어든 것으로 나타났다. 코로나19 이후 성장한 기업이 확장하며 공급이 늘어난 영향으로 분석된다.
더보기


전기공사공제조합 청주사옥 준공… 허브 역할 기대


전기공사공제조합 청주지점 신사옥.
[중…

더보기

베스타스운용, 美펜실베이나·콜로라도 ‘아마존 물류센터’ 지분 투자

부동산 투자 운용사인 베스타스자산운용이 미국 펜실베니아주와 콜로라도주에 있는 아마존 물류센터 2곳을 보유한 부동산투자회사(리츠)에 지분 투자한다. 베스타스운용은 2016년부터 주로 유럽에서 물류센터 포트폴리오를 빠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