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부동산 투자 / 임대

페블스톤, 우신빌딩 인수 '속전속결'…잇단 딜 성사

페블스톤자산운용이 지난 5월초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된 강남 역삼동 우신빌딩 인수 딜(Deal)을 빠른 속도로 클로징(잔금납입 완료)했다.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이후 1개월 여만이다. 국내에서는 통상 3개월 가량 걸린다는 점을 감안하면 드문 사례로 평가된다.

더보기


휴온스그룹, 판교 신사옥 완공…오는 8월 입주 예정

휴온스그룹이 판교 신사옥 입주를 위한 준비 작업에 한창이다.


하나대체, 드림웍스 매물로…투자자 100곳 몰려 '북새통'

하나대체투자자산운용이 드림웍스 본사 오피스와 스튜디오를 매각하는 데 100여 곳 투자자가 관심을 보이며 인수전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케이투, 강남 사옥 착공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가 빠르면 내년 말 사옥을 강남으로 이전한다.



전지현·김태희도 팔았다…꼬마빌딩 고점 찍었나

최근 연예인들의 꼬마빌딩 매각 소식이 잇따르면서 빌딩 투자가 끝물에 다다른 게 아니냐는 주장이 나오고 있다. 자산관리사의 도움을 받아 투자하는 이들이 발을 뺀다는 게 그 증거라는 이야기다.

더보기

GC녹십자홀딩스, 용인공장 매각


업계 관계자는 "GC녹십자홀딩스가 그동안 사용하지 않던 용인공장을 이번에 처분한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GC녹십자홀딩스(33,750원350 1.1%)가 최근 용인공장을 매각했다.


LX홀딩스, 광화문에 둥지...구본준호, 본격 출항 ‘신호탄’

지난달 출범한 LX홀딩스와계열사들이 진정한 ‘LX그룹’ 체제를 갖추기 위해속도를 내고 있다.
9일 업계에 따르면 LX홀딩스는 이달 하순 ㈜LG 사옥인서울 영등포구 LG트윈타워에서 떨어져 나와,서울 종로구 LG광화문빌딩에 새둥지를 튼다.
업계는 이를 두고 구본준 회장을 선장으로 삼은 LX호가 LG그룹의 그늘에서 벗어나본격적인 출항에 나선 신호탄으로 해…

더보기

치킨 1위' 교촌, 오산 떠난다… 판교로 본사 이전

▲ ⓒ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본사를 경기도 오산에서 성남으로 이전한다.

9일 업계에 따르면 교촌에프앤비는 성남시에 소재한 판교 제2테크노밸리 D5-2블록에 신사옥을 건설한다. 지하 4층~…

더보기

전지현, 논현동 빌딩 14년 만에 팔아 140억 차익

전지현. 사진|스타투데이 DB

배우 전지현(40)이 부동산 재테크로 잭팟을 터뜨렸다.

9…

더보기

시세 4백억원 이상, 청담동 김희애 빌딩 직접 가보니…

서울의 대표적인 부촌 강남 청담동에 또 하나의 연예인 빌딩이 들어섰다. 톱스타 김희애가 기존에 소유하고 있던 주차장 부지에 빌딩을 세워 눈길을 끈다.

지난해 4월, 톱스타 김희애(54)가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본인 소유의 주차장 시설물을 헐고 빌딩 신축 공사를 시작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대지면적 382.5㎡ 부지에 지하 4층, 지상 5층 규모의 제2종 근린생활시설로 설계는…

더보기

공유오피스, 포스트 코로나 수요 증가 주목

공급 과잉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부침을 겪었던 공유오피스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 분산 근무에 힘입어 활기를 띨 전망이다.


하나자산신탁, DGB생명 부산사옥 매각 추진

하나자산신탁이 리츠로 편입한 DGB생명보험 부산사옥을 매각할 계획이다. 내년 리츠 만기를 앞두고 진행된 조치로 지방 매물 약점을 딛고 기관투자가 관심을 이끌지 주목된다.


코람코자산신탁, 블라인드펀드로 ‘이스트센트럴타워’ 매입

‘이스트센트럴타워’ 전경. / 사진=코람코자산신탁

이미지 확대보기
코람코자산신탁은 ‘코람코 지속성장오피스 블라인드펀드 1호(지속성장 블라인드 1호)’의 첫 번째 투자처로 서울 동부권 최대 규모 오피스빌딩인 ‘이스트센트럴타워’로 정…

더보기

에이피알파트너스, 삼성동으로 본사 이전

에이피알파트너스가 최근 사무실을 기존 서울 송팡구에서 강남구 테헤란로로 옮겼다. 여러 벤처캐피탈이 모여있는 곳에 사…

더보기

스파크플러스, 6월 말 ‘홍대점’ 오픈


스파크플러스 홍대점 입체평면도. 출처=스파크플러스 제공


목포 유달경기장 936억에 매각

4만3180.8㎡(1만3000평) 규모의 유달경기장 부지는 최고가방식의 일반경쟁 입찰로 매각이 진행, 지난 4월 1일 개찰에서 936억7400만 원을 써낸 서울 소재 DS네트웍스㈜로 돌아갔다.[사진=목포시]

[무안=쿠키뉴스] 신영삼 기자 =전남 목포시 유달경기장에 아파트 단지가 들어선다. 매각대금 936억7400만 원은 체육 인프라 확충에 우선 투입된다.


식품·유통업계 사옥 이전 러시

롯데GRS 신사옥 금천롯데타워 전경. ⓒ롯데GRS

식품·유통업계가 새로운 둥지를 틀고 새 시대로의 도약을 선언하고 있다. 흩어졌던 부서…

더보기

이정현, 성수동 43억 빌딩 팔았다

가수 겸 배우 이정현. 사진 ㅣ스타투데이DB

가수 겸 배우 이정현(41)이 43억 성수동 빌딩을 매각했다.


인트러스투자운용, 장안동 쇼핑몰 매입

인트러스투자운용이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의 대형 쇼핑몰을 프로젝트금융투자회사(PFV)를 통해 매입했다. 건물에 리모델링, 용도변경 등으로 가치를 높이는 밸류에드(Value-Add)전략을 통해 건물을 운영할 것으로 보인다.


롯데GRS, 독산동 시대 열다···33년만에 사옥 이전

롯데GRS가 약 33년만에 롯데그룹 모태인 서울 갈월동 사옥을 떠난다. 7일 금천롯데타워에 입주하며 독산동 시대를 연다.
갈월동 사옥은 롯데건설 소유 건물이다. 서울시 청년주택 사업 운영 부지로 확정됐다. 롯데GRS는 금천롯데타워 4층부터 10층까지 총 6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