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부동산 투자 / 임대

월평동 화상경마장, 다음달 '매각 시기' 최종 결정

장기간 방치로 애물단지로 전락한 대전 서구 월평동 화상경마장의 구체적인 매각 그림이 다음 달 나올 것으로 보인다.


이승철, 한남동 펜트하우스→성북동 저택 이사 "맨해튼→뉴저지"

가수 이승철이 이사한 새 집 사진을 공개했다.

이승철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q…

더보기

휴맥스, 한토신 리츠에 사옥 2200억 매각

[파이낸셜뉴스] 휴맥스는 사옥을 ‘세일즈 앤 리스백(매각 후 재임대)’ 방식으로 2220억원에 매각한다고 26일 밝혔다. 한국토지신탁에서 설립한 부동산투자회사(리츠)가 상대방으로, 매매대금은 오는 29일 수령할 예정이다.


故 이건희 회장 이태원동 주택 매물로

고(故)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이 소유했던 서울 이태원동 단독주택이 매물로 나왔다.

25…

더보기

에이블리, 사업·인력 확대에 교보타워로 확장 이전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ABLY)’가 빠른 서비스 성장과 사업 확장에 따른 인원 증가로 서울 강남역과 신논현역 인근 ‘교보타워’로 사옥을 이전했다고 25일 밝혔다. 이전 오피스 대비 5배 가까운 규모의 사무실로 옮기며 신규 채용도 강화한다.


그랜드하얏트 품었던 KH필룩스, 평창 알펜시아리조트도 인수

강원도가 평창동계올림픽 유치를 위해 2009년 조성한 평창 알펜시아리조트(사진)가 10년 만에 새 주인을 찾았다.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을 인수한 KH필룩스가 알펜시아리조트의 새 주인으로 낙점됐다.
더보기




이번에는 제발…벼랑끝 하나투어, 본사 사옥 재매각 도전

재매각에 나선 하나빌딩. [사진 제공 =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서울 공평동에 위치한 본사사옥(하나빌딩) 매각을 6개월만에 재추진한다. 개별 협상 방식을 공개 입찰로 전면 수정하는 등 회사 사운을 걸고 유동성 확보에 나서겠다는 각오다.


바른빌딩 우협에 바로운용

바른빌딩 우선협상대상자에 바로자산운용이 선정됐다. 바른빌딩은 국내 대형 로펌인 법무법인(유한)바른이 2011년부터 10년간 건물 전체를 사옥으로 사용하고 있는 곳이다.



"5000원으로 강남 건물 투자" 카사, 2호 공모 건물 '서초 지웰타워' 공개

상업용 부동산을 모바일 앱으로 주식처럼 사고팔 수 있는 플랫폼 '카사(Kasa)'를 운영하는 카사코리아가 상장 예정인 2호 건물과 공모 일정을 23일 공개했다.


신한라이프, 통합사 본점 사옥은 '신한생명 건물'

신한라이프생명보험 출범을 앞두고 본사 건물의 주도권은 신한생명이 잡은 모양새다. 신한생명 본사인 신한L타워에 전략과 재무 등 핵심 사업부문을 집중 배치했다. 오렌지라이프 본사인 오렌지센터는 일부 태스크포스(TF)팀 용도로 활용할 전망이다.


비상교육, 서울 시대 마감하고 과천 시대 연다

교육업체 비상교육이 2023년경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회사 본사를 경기도 과천시로 이전하기로 했다.
비상교육은 지난 18일 이사회 결의를 통해 오는 7월30일부터 2023년11월29일까지 신사옥 착공에 돌입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신사옥 신축에는 781억8000만원이 소요된다. 다만 착공일은 예정일이어서 실제 착공일은 변동될 수 있다.

비상교육이 신사옥 신축을 본격 …

더보기

시세차익 300억 대박"…김태희 남편 비, 청담동 6층 빌딩 13년만에 매각했다

톱스타들의 건물 매각 행렬이 이어지는 가운데 가수 비(본명 정지훈·사진)가 2008년 사들인 서울 청담동 빌딩을 매각한 것으로 확인됐다.
21일 부동산업계에 따르면 비는 2008년 약 168억원에 사들인 서울 강남구 청담동의 본…

더보기


위워크처럼”… 행원 지정 좌석 없애는 외국계 은행

외국계 은행인 한국씨티은행에 이어 HSBC 은행이 업무 공간을 탈바꿈하고 있다. 은행원이라면 필수처럼 여겨지는 ‘지정 …

더보기


강남 바른빌딩, 3.3㎡당 4천? 몸값 치솟는 중소형 매물

바른빌딩이 강남권역(GBD) 최고가에 육박하는 몸값으로 거래될지 주목받고 있다. KB부동산신탁이 최종적으로 입찰을 철회해 한발 물러섰지만 차순위로만 우선협상자가 선정돼도 상당한 입찰가에 거래가 이뤄지는 셈이다.


[백신 맞은 부동산] 최고가, 또 최고가…임대·투자 시장 활발

백신 접종이 빠르게 진행되면서 상업용 부동산 시장도 활기를 찾고 있다. 오피스 임차수요는 늘어나고 몸값도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거래규모는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