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부동산뉴스

춘천 9홀 '스프링베일GC' 매각 입찰 24일

  • 3.#골프장매매 #골프장매각 #골프장매입 #공장매각 #공장매매 #공장매입 #공장임매 #데이터센터 #물류썬터매각 #물류썬터매매 #물류쎈터매입 #물류쎈터신축 #물류쎈터임대 #신축부지매각 #신축부지매매 #신축부지매입 #연수원매각 #연수원매입 #창고매각 #창고매매 #창고매입 #창고임대

춘천골프아카데미가 운영중인 9홀 춘천 '스프링베일GC(골프클럽)' 매각 입찰일이 오는 24일이다. 춘천 도심 인근 대중제 골프장인 만큼 수도권 접근성이 뛰어난 곳이다. 가성비(가격 대 성능 비)를 중시하는 20~30대 및 여성 골퍼의 증가세에 힘입어 '수요'도 충분하다는 평가다.

21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스프링베일GC 매각자문사 삼정KPMG는 24일에 스프링베일GC 매각 입찰을 진행한다.

스프링베일GC는 2013년 준공된 상대적으로 신축 자산에 해당하는 골프장이다. 강원도 춘천시 동면 만천리 산 20번지 소재다.

강원도청, 춘천시청에서 10분 이내 접근이 가능한 곳으로, 고속도로 톨게이트와도 10분 이내인 만큼 수도권 접근성이 탁월하다.

공공주택단지와 가까운 곳에 있는 만큼 주거 및 도시인 프라 이용도 가능하다. 춘천후평산업단지, 네이버 도시첨단산업단지 등 산업단지와 인접해 기업고객 유치에도 유리하다.

IB업계 관계자는 “인근 네이버센터가 최근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며 “춘천시는 구도심인 인근 부지를 재개발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골프장이 부동산으로서 가치도 높아지는 상황”이라며 “수익형 자산 가치 이상의 시너지를 기대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여기에 골프장이 위탁 운영중인 B&BK의 노캐디 제도도 가성비를 높이는 부분이다.

 

평일 10만원 이내로 라운딩이 가능한 만큼 실속파 골퍼 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난 상태다.

2020년 기준 캐디선택제는 142곳으로 전국 535곳 중 26.5%를 차지하고 있다. 대중제 9홀에서 104곳이 채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https://www.fnnews.com/news/202109181004332731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