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부동산뉴스

SPC, 쉐이크쉑 16호점 ‘코엑스점’ 개점

SPC그룹은 오는 9일 쉐이크쉑 코엑스점을 개점한다고 8일 밝혔다.

쉐이크쉑의 국내 16번째 매장인 코엑스점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몰 1층에 총 117석 규모로 자리잡는다. 코엑스점은 골드 색상과 조명을 활용해 뉴욕 브로드웨이를 연상시키는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전용 픽업존인 '쉑 트랙'을 설치해 딜리버리와 픽업이 간편하다.

쉐이크쉑 코엑스점은 쉑버거와 쉑 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의 대표 메뉴 외에도 바닐라 커스터드에 색감이 화려한 머랭 쿠키와 블루베리 잼, 레몬 커드가 어우러진 디저트 '오버 더 레인보우'를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코엑스점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했다. 먼저, 매장 주변에 뉴욕 브로드웨이를 테마로 한 포토존을 설치하고 엽서 굿즈 속에 '시크릿 티켓' 30장을 넣어 영화 관람 쿠폰과 쉑버거 등 시그니처 메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했다.

코엑스점 첫 방문 고객에게는 쉑블록, 콜라보 티셔츠, 필름카메라, 양말 등으로 구성된 '쉐이크쉑 스페셜 키트'를 제공하고 개점 후 5일간 선착순 100명에게 쉐이크쉑 마스크 스트랩과 선글라스로 구성된 '오픈 기프트 팩'을 증정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서울 강남의 핵심 상권인 코엑스에 쉐이크쉑을 오픈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지역에서 쉐이크쉑의 맛과 문화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SPC, 쉐이크쉑 16호점 ‘코엑스점’ 개점 - 디지털타임스 (dt.co.kr)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