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부동산뉴스

SAP코리아, 국내 첫 데이터센터 설립 완료…"정식 서비스 개시"

  • 데이타센타매매

SAP코리아는 국내 최초 데이터센터 설립을 완료하고 한국 리전에서 정식으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SAP코리아는 독일 소프트웨어 기업 SAP의 한국 지사다.

SAP코리아는 데이터센터 설립을 통해 데이터 보안 및 데이터 주권에 관련한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기업이 보유한 데이터에서 비즈니스 가치를 도출해 성공적인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로의 전환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SAP코리아는 이번 데이터센터 설립으로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프로세스 통합 관련 핵심 서비스들을 제공하며, 오는 2분기 중으로 SAP 비즈니스 테크놀로지 플랫폼(BTP)의 분석 서비스인 SAP 분석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성열 SAP코리아 대표는 "SAP코리아는 이번 데이터센터 개소를 통해 국내 기업들에 솔루션을 보다 빠르게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한층 강화해, 다양한 현업부서에서 원하는 솔루션을 빠르게 도입하고 데이터 가치를 빠르게 실현할 수 있게 됐다"며 "SAP 코리아는 다양한 산업군의 국내 기업들에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로 성공적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AP코리아, 국내 첫 데이터센터 설립 완료…"정식 서비스 개시" (news1.kr)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