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부동산뉴스

㈜한샘 롯데백화점과 손잡고 백화점 유통 확대

  • 부동산투자


안산-한샘디자인파크 기흥점
㈜한샘이 롯데백화점과 손잡고 전국 백화점으로 유통망을 확대한다.

한샘은 오는 25일 한샘리하우스 롯데백화점 부천중동점을 시작으로 오는 26일 한샘디자인파크 롯데백화점 울산점을 오픈하며 한샘의 ‘토탈 홈 인테리어 서비스’를 백화점에서 본격적으로 선보이기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한샘과 롯데백화점은 올해 부천과 울산 등을 시작으로 수도권과 부산ㆍ경남ㆍ호남 등 전국에 걸쳐 매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한샘리하우스 롯데 부천중동점

오는 25일 문을 여는 한샘리하우스 롯데 부천중동점은 부천 중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중동점 5층에 1천256㎡ 규모의 리모델링 전문 전시장으로 꾸몄다.

매장에는 한샘의 리모델링 상품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의 모던브라운(Modern Brown), 모던화이트3(Modern White3), 모던크림&블랙(Modern Cream&Black) 등 3가지 스타일의 모델하우스가 선보인다.

특히 부천 중동지역에서 오랜 기간 리모델링 공사를 진행해온 10여곳의 한샘리하우스 대리점이 입점, 영업하는 상생형표준매장 형태로 운영돼 지역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 한샘디자인파크 롯데백화점 울산점

오는 26일 롯데백화점 울산점 지하 1층에 3천471㎡ 규모로 한샘의 생활용품과 가구ㆍ리모델링 등 홈 인테리어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만나볼 수 있는 한샘디자인파크가 문을 연다.

디지털 서비스를 접목한 체험형 토탈 홈 인테리어 매장으로 꾸며진다.

이곳에선 한샘의 가구?리모델링 패키지로 공사한 아파트를 가상현실로 구현한 VR체험존도 만날 수 있다.

20?30?40평형 등 다양하게 구성된 8가지 대표 아파트 평면도를 16곳의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 패키지로 적용, 한샘의 스타일패키지로 시공된 110여곳의 아파트 평면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침실, 거실, 드레스룸 등 집 공간별로 꾸며진 쇼룸 형태의 전시공간에서 홈 인테리어에 필요한 다양한 인테리어 가구와 생활용품 등을 만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집 꾸미기 관심 증대로 고객들은 보다 다양한 유통 채널을 통해 한샘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만나길 원하고 있다”며 “전국의 백화점과 복합쇼핑몰, 대형마트, 가전전문 매장 등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샘 롯데백화점과 손잡고 백화점 유통 확대 - 경기일보 - 1등 유료부수, 경기·인천 대표신문 (kyeonggi.com)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