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부동산뉴스

SAP코리아, 국내 최초 데이터센터 설립한다

  • 데이타센타매매

SAP코리아가 국내 최초의 데이터센터 설립 계획을 발표하며 국내 기업의 인텔리전트 엔터프라이즈 전환 가속화를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SAP코리아의 첫 한국 데이터센터 설립은 총 2단계로 진행된다. 먼저 오는 2021년 2분기까지 SAP 클라우드 플랫폼과 SAP 분석 클라우드 및 SAP HANA 클라우드 솔루션을 국내 기업에 제공하고 추가적인 SAP 비즈니스 테크놀로지 플랫폼은 이후에 순차적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SAP코리아는 국내 최초의 데이터센터 설립이 국내 기업에 다양한 이점을 제공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 높은 강도의 규제를 받고 있는 데이터 보안 및 주권에 관련된 요구사항을 충족하고 다양한 현업부서들을 위한 최적화된 SAP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된 점이 가장 큰 이점이라고 할 수 있다. 또 각 기업마다 상이한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데 SAP BTP가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성열 SAP코리아 대표이사는 “한국에 처음으로 들어서는 데이터센터는 SAP코리아에게 있어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라면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국내는 물론 다양한 기업들이 필요한 고객 데이터를 가치 있는 자산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http://www.kl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2177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