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부동산뉴스

한국젬스, 송파구에 제2사옥…물류센터·마케팅 일부 이전

  • 사무실임대,사옥이전

한국젬스(대표이사 박영서)가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227-4번지에 대지 1,507㎡(456평) 연면적 10,408㎡(3,148평) 지하5층,지상6층 크기로 리모델링 공사를 완료하고 이달 14일 물류센터와 마케팅 일부를 이전한다.
 
한국젬스는 의약품 및 Medical device 전문 마케팅회사로 의약품전문 마케팅사 2개사(서호메디코, 지-리페), Medical device 전문 마케팅사(웰니스팜), 개발/수출(젬스메디텍), Culture Biz/f&b(셀라비) 등 5개사를 자회사로 두고 있다.
 
현재 한국젬스는 멘리케 코리아, 스미스 메디칼,  애보트, BD, 박스터, 존슨앤존슨 등 글로벌 및 국내 톱 Medical Device 회사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회사의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전문 Medical Device는 환자들에게 필요한 모든 제품을 원내 배치할 수 없어 다급히 요청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에 기존에도 한국젬스는 최대한 빠르고 정확하게 제품을 공급하려 하였으나 하남에 위치했던 물류센터는 이러한 고객의 요구를 완벽히 맞추기에는 한계가 있었다는 것.
 
한국젬스는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서울내 방이동으로 물류센터를 이전하여 다급히 환자들에게 사용해야만 하는 전문 Medical Device를 고객 요구에 맞게 신속하게 공급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http://medipana.com/news/news_viewer.asp?NewsNum=268190&MainKind=A&NewsKind=5&vCount=12&vKind=1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