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부동산뉴스

신세계인터, 스웨덴 화장품 `라부르켓` 론칭

지난 15일 갤러리아 명품관에 문을 연 라부르켓 매장
사진설명지난 15일 갤러리아 명품관에 문을 연 라부르켓 매장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 화장품 포토폴리오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스웨덴 내추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라부르켓(L:A BRUKET)`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이달 15일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WEST) 1층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최근 뷰티 부문을 강화하는 가운데 해외 브랜드 사업의 경쟁력을 더 강화하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라부르켓은 2008년 스웨덴 서부 해안가 마을 바르베리에서 설립된 브랜드다. 스웨덴 서해안의 혹독한 추위와 거친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브랜드로, 자연에 대한 존중을 핵심으로 삼고 있다. 스웨덴 청정 해협의 해초, 바다소금 등 자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전 제품을 스웨덴에서 생산하는 게 특징이다.

제품은 대부분 짙은 갈색 병에 담겨 있는데, 자연 유래 원료를 햇빛 등으로 부터 보호하기 위해서다.


라부르켓 제품은 거친 해풍, 강한 햇살, 건조함 등 북유럽 혹한의 기후에 맞선 수백 년의 전통 피부 관리법을 담아 보습·진정 등이 특화된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대표 제품은 립밤과 핸드크림 등으로 국내 유명 연예인들이 즐겨 쓰는 제품으로 온라인 등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라부르켓은 전 세계 매장별로 색상과 인테리어 콘셉트를 달리하고 있다. 이번 갤러리아 명품관 매장은 그린 컬러가 메인으로 스웨덴 본사 스튜디오에서 직접 스케치한 인테리어 도면을 그대로 구현했다.


라부르켓은 보디, 스킨케어 제품을 시작으로 디퓨저, 향초 등의 방향 제품과 글로벌 베스트셀러 리넨 워터(패브릭 퍼퓸) 등의 홈케어 용품까지 브랜드의 전 상품군을 국내에 순차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라부르켓의 국내 판권 확보를 통해 니치 향수부터 메이크업, 스킨케어, 헤어, 보디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며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글로벌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20/08/857996/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