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부동산뉴스

빌리브네이처, 마포 신사옥으로 이전

  • 사무실임대,사옥이전

빌리브네이처가 대한민국 대표 네츄럴 바이오 휴먼케어 기업으로 ‘종로구 시대’를 마감하고 바이오 휴먼케어 부문 세계 최고 기업에 도전하는 ‘마포 신사옥’ 시대를 열었다.


빌리브네이처는 27일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신사옥으로 사무실을 이전하고, 대표이사와 이사진들을 비롯해 임직원 전체가 참석한 가운데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부터 서울 종로구에서 업무를 이어온 지 6년 만의 사옥 이전이다.


빌리브네이처는 인류의 건강하고 즐거운 삶과 건강한 자연에 힘쓰는 자연 유래 건강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브랜드다. 지난 3월 31에는 소비자가 뽑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 건강식품 부문과 유기농 화장품 부문에서 2관왕을 수상하였다.

  

 

사업 성장세에 따른 기업 규모 확장의 필요성으로 사옥을 이전하게 됐다. 사업 확대를 위한 이번 본사 확장 이전이 빌리브네이처의 효율적인 업무 수행과 제품 연구 및 개발, 브랜드 역량 강화를 위한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빌리브네이처는 콘텐츠와 커머스가 결합된 융복합 커머스 비즈니스 모델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빌리브네이처는 외부 투자 대비 선도적이고 창의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였고, 소통 경영과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기반으로 제품 및 서비스 혁신 성장을 이어 가고 있다.


빌리브네이처의 이러한 사업 성장세에 투자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빌리브네이처는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플랫폼 구축 ▲삼지애니메이션 미니특공대 MOU를 통한 전략상품 공동기획 및 글로벌 시장 확장 ▲백화점, 쿠팡을 비롯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망 적극적 확보 ▲사업 확장을 통한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제품 포트폴리오 다각화 ▲커머스 모델 핵심 인재 영입 및 맞춤형 우수 인재 채용 ▲고객니즈 적극 반영을 위한 신속한 원팀 업무구조 등을 중점 추진하며 외부 투자에 대비하고 있다.


한편, 투자를 대비함으로써 비즈니스 모델과 내부 역량이 강화되어 기업 경쟁력이 더욱 향상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주영 대표이사는 “본사 이전을 계기로 빌리브네이처가 바이오 휴먼케어 분야의 선도 브랜드로서 자부심을 되새기고 새로운 업무환경에서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이 기대된다”며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세계적으로 신뢰받을 수 있는 제품을 연구하고 생산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빌리브네이처는 누적 판매량 1천만 개를 돌파한 온 가족 건강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엄격한 독일 유기농 인증 BDIH를 획득한 순수자연유래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네이처벨르’, 여성의 건강과 내면의 가치를 높여주는 여성 전문 브랜드 ‘레이디 힐’, 건강한 몸과 정신을 위한 헬스케어 브랜드 ‘에이트타임’, 내 삶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선물하는 헬스케어 브랜드 ‘라이크미’, 남성의 건강과 자신감을 높여주기 위한 남성 전문 브랜드 ‘맨즈솔루션’, 자연을 벗삼아 현대인의 삶에 깨끗한 가치를 두 배로 높이는 안심퓨어케어 생활용품 브랜드 ‘더블브이세븐’을 대표 브랜드로 갖고 있다

http://m.localsegye.co.kr/news/newsview.php?ncode=1065598558783453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