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부동산뉴스

에넥스, 안성물류센터 오픈…"수도권 물류시스템 강화"

  • 3.#골프장매매 #골프장매각 #골프장매입 #공장매각 #공장매매 #공장매입 #공장임매 #데이터센터 #물류썬터매각 #물류썬터매매 #물류쎈터매입 #물류쎈터신축 #물류쎈터임대 #신축부지매각 #신축부지매매 #신축부지매입 #연수원매각 #연수원매입 #창고매각 #창고매매 #창고매입 #창고임대

종합가구업체 에넥스(대표 박진규)는 서울과 경기 등 수도권 지역의 물류시스템 강화를 위해 안성물류센터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경기도 안성시 죽산면 매산리에 위치한 물류센터는 대지면적 약 4900평, 건평 약 1700평으로 부지는 중부고속도로 일죽 IC와 인접해 있어 수도권 접근이 용이하다. 에넥스는 안성물류센터 오픈을 통해 향후 온·오프라인 다양한 품목의 재고를 확보하고 당일배송과 익일배송 품목을 확대해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즉시 공급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할 방침이다.

에넥스 관계자는 "업계 경쟁이 심화되는 가운데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서는 물류 역량이 중요해졌다"며 "안성물류센터를 컨트롤 타워로 물류 부문의 경쟁력을 한층 높이고 지속적인 성장 동력을 확보해 종합가구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역량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넥스는 1971년 국내 최초로 입식 주방 시스템을 도입한 주방가구 선도기업이다. 특히 2018년 브랜드 최초 커스터마이징 시리즈 '키친팔레트'와 '워드롭팔레트'를 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21/12/1135502/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