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테이크아웃 · 배달 전용 매장 개발주력
![]() |
아웃백 제공 |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딜리버리 가능 매장 확대, 전용 메뉴의 신규 개발,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등 딜리버리 서비스 분야를 다양하게 확장해 나가고 있다.
아웃백 딜리버리 전용 매장은 홀 없이 공유주방의 형태로 배달 전문으로만 운영되는 매장이다. 새롭게 오픈한 딜리버리 세종점을 포함해 전국의 아웃백 딜리버리 가능 지점은 총 68개이며, 그 중 38개의 지점이 딜리버리 전용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아웃백은 2019년 딜리버리 서비스 런칭 이후 투움바 파스타, 베이비 백립, 오지 치즈 후라이즈 등 시그니처 메뉴는 물론 오직 딜리버리로만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지속 개발하여 딜리버리 서비스를 차별화시켰다.
아웃백 관계자는 “최근 언택트 배달 수요 증가와 간편하면서도 프리미엄한 식사를 원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아웃백 딜리버리 서비스를 강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며 “특히 테이크아웃 서비스 도입과 같이 향후에도 소비자들의 이용 편의성을 개선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웃백은 최근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딜리버리 세종점’을 오픈했다. 딜리버리 세종점은 딜리버리 광명점에 이어 아웃백 딜리버리 전용 매장에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도입한 두 번째 매장이다.
https://mnb.moneys.mt.co.kr/mnbview.php?no=2021100116258011889&ref=